NEC FT Server - 다양한 기능

 Windows의 OS 패치 적용시에 다운타임을 최소화할 수 있는 「Active Upgrade™」
시스템의 다운타임을 최소화하면서 Windows의 OS 패치 적용 등의 메인트넌스가 가능한 「Active Upgrade™」 기능을 지원합니다.
동기화되어 동작하고 있는 모듈을 분리시키고, 한쪽 모듈에서 Windows의 OS 패치 등의 적용 및 테스트가 가능하고, 다른 한 모듈에서 업무 운용을 계속할 수 있으므로, 시스템의 다운 타임을 최소화(수십초 정도)하여 Windows의 OS 패치 등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하드디스크의 신뢰성, 가용성을 향상 시키는 「RDR(RapidDiskResync)」
하드디스크의 동기를 맞추기 위해 전용 이중화 소프트웨어인 「RDR(RapidDiskResync)」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통상적인 운용에서는 높은 신뢰성을 확보하며, 차분 카피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므로 장애가 발생하여 하드디스크를 정지하게 되더라도 하드디스크의 싱글 운용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의 가용성을 향상시키는 「SingleServerSafe for ft Server」
R320a-M4에서는 서버의 부하나 소프트웨어 가동 상황을 상시 감시하는 「SingleServerSafe for ft Server」를 탑재하고 있으므로, 장애가 발생하더라도 애플리케이션이나 OS를 재기동함으로써 신속하게 업무 복구가 가능합니다.